자주 묻는 질문
-
※ 단체 회원 가입인 경우 단체의 대표자 개인회원 가입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먼저, 대표자 개인회원 가입 후 단체 회원 가입을 진행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1. 홈페이지 우측 상단 [회원가입] > 가입유형 [단체회원] 선택 > [이용약관] 동의
2. [단체회원 유형] 선택 > 법인명(단체명), 등록번호 입력
* 단체명과 등록번호 인증이 안되는 경우 사업자등록증(고유 번호증)을 나이스신용평가정보에 전달하여 정보 등록 후 회원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3. [대표자 조회]버튼 클릭
4. 대표자 개인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조회] 버튼 > 대표자 정보 확인 > [확인]버튼 클릭
* 대표자 아이디가 없는 경우, 먼저 대표자 개인회원 가입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필수 기본 정보입력 진행
※ 단체회원은 로그인 시 단체회원을 먼저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