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 원격 지원은 WINDOWS PC만 지원됩니다.
* 모바일(스마트폰, 태블릿)과 애플(맥북, 아이패드) 기기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Step 1. 인터넷 주소창에 3290.scas.kr를 입력 또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Step 2. 원격지원서비스 원격지원 시작 버튼을 클릭 후 실행파일을 다운받고 실행합니다.
Step 3. 상담원에게 안내 받은 접속 번호 6자리를 입력합니다.
Step 4. 고객 사전 동의 안내 내용을 확인 후 고객명을 입력(선택)하고 연결버튼을 누릅니다.
Step 5. 마우스 키보드 제어 요청 팝업에 동의 버튼을 누르면 원격지원이 시작됩니다.
- 상담원의 원격지원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 원격지원은 상담원의 지원 안내가 끝나면 자동으로 종료 됩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