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S

검색영역

서울문화재단 블로그 입니다

서울문화재단(sfac)
문화와 예술로 행복한 도시 만들기
서울문화재단 블로그 입니다.

여러분의 멋지고 다양한 블로그를 만들고 여러분을 이야기 해주세요!



서울문화재단 블로그

블로그 상세 보기

예술청 개관 프로젝트 <○○하는 예술청 : 보이는 것보다 가까이>
2021-11-03
조회수 : 2274

 

예술청 개관프로젝트 포스터

 

예술청의 정체성과 사업의 취지를 소개하고

나아가 #문화예술생태계 내 #공공성을 모색하는

미리보기의 현장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공공(公公)의 의미를 능동적으로 함께 만들어가고, 이를 예술인 및 예술과 마음이 이어지는 시민과 함께 만들고 채워나갈 공공(空空)의 자리를 만들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구 동숭아트센터에서 현 예술청으로 이어져 온 연혁을 감각할 수 있는 아카이브와 공공하는 예술청의 주제를 구현한 설치 전시 및 공간의 물리적 특성을 다각도로 이용한 실험적인 퍼포먼스 그리고 예술로 감각하는 공간 투어, 동시대 이슈와 문화예술생태계 내 현안을 살펴볼 수 있는 강연, 워크숍, 포럼, 라운드 테이블을 운영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과거의 예술청 사업에서 파생되었고, 현재 예술청 사업의 미리보기이며, 미래의 청사진을 반영함과 동시에 현재진행형으로서 예술청을 이야기합니다.

 

세부 프로그램에 대한 참여 신청과 자세한 정보는 서울문화재단 홈페이지 예술청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ap_artists

 

1. 운영 일시: 2021.11.4() - 11.7() 13:00 - 19:00

2. 운영 장소: 예술청

3. 신청 기간: 2021.10.27() - 각 프로그램 진행 하루 전 14:00까지

4. 신청 방법: 구글폼을 통한 지원신청 @sap_artists

신청 조건: 프로그램별 참여대상 확인 후 신청

참여 안내: 참여자 개별 안내

5. 문의 전화: 070-7575-3244 (참가 및 예약 관련 문의)

6. 문의 메일: yesulcheong2021@gmail.com

6. 문의 시간: 10: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가 가능합니다.

상설 전시는 별도의 사전 예약 신청 없이,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준수 하에 누구나 입장 가능합니다.

상설 전시 이외 모든 대면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준수 하에 진행됩니다. 안전한 진행을 위해 사전 예약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참여자 확정은 각 프로그램 참여 인원 수 충족 시 마감되며, 해당 프로그램은 조기 마감되어 신청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 중계 프로그램의 경우, 별도의 신청 없이 당일 해당 프로그램 진행 시간에 스팍티비에서 관람 가능하며, 당일 안내 및 링크 안내 신청 사전 예약 시 별도의 안내 문자를 드립니다.


예술인이 주도하는 거버넌스 기반의
연결·연대·확장 플랫폼 예술청